너무 기대했는지 그냥 그랬어요. 다이
너무 기대했는지 그냥 그랬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역시 입터지니 앉은자리에서 3개나 까먹...;;;;저는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먹는게 맛있네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