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웅 단백질 과자 입 심심할때 필요할
와웅 단백질 과자 입 심심할때 필요할것 같아서 샀는데 한봉지 당 양이 많네요!! 두번에 나눠 먹어도 될듯 ㅋㅋㅋ 너무 조아요 ㅎㅎ 저는 흑임자 스틱이 젤 맛있구 넛츠랑 녹차맛 쿠키도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 잘 맞고 좋네요~~ 나머지 맛들도 너무 기대됩니당 ㅎㅎ 담엔 닭가슴살 칩도 다시 주문할거에여 매콤한거 땡길때 먹게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