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시중어묵을생각했나봐요 그래도어느정
너무시중어묵을생각했나봐요
그래도어느정도 쫄깃한맛을원했는데 이건ㅜㅜ쫄깃함1도없고 뭔가푸석하다해야되나한입깨물면 음..부서질꺼같은느낌
이번에산거다맛있었는데이것만예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