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하루에 한개씩이라 일주일
맛있어요! 하루에 한개씩이라 일주일 정도 지나도 괜찮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먹을만 했어요. 완전 싱싱까지는 아니어도 무른 채소 많이 없고... 근데 양상추는 갈변해서 양상추 들어간 거 먼저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