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간식!!


오늘 오후 간식은 데이앤 곤약젤리 깔라만시 맛이랑 뚜또 9칼로리 젤리 청포도맛~~ 뚜또가 탄수화물 함량이 조금 높아서 데이앤 곤약젤리만 먹으려고 했는데 3개가 딱 남아서 그냥 수,목, 금 이렇게 해서 데이앤 곤약젤리랑 같이 먹어치울게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