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받았는데요 아이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받았는데요
아이스크림맛이 똑 쏘는 신맛이 나나요?
그맛이 계속나서
상한건아닌가 생각이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 제품은 신선한 배송을 위해 드라이아이스가 함께 포장되는데요.
고체 탄산 성분의 드라이아이스가 기화되면서 일시적으로 톡쏘거나 시큼한 맛이 날 수 있다고 해요.
이는 탄산의 톡쏘는 맛과 동일한 성분으로써 인체에는 무해하니 안심해주세요.
냉동실에 보관하셨다가 섭취하시면 톡 쏘는 맛이 거의 사라지게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본의아니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