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13일째 85.1--->85.0kg 삼일후 90일 된다 11킬로 가즈아~~
기나긴 석달간의 힘든 다이어트였다 다이어트식을 따로 할수없어 일반식을 먹으면서 일을 다녀서 뺐다는게 가상하다 다만 양조절 실패해서 힘들게 일해도 많이 빼지 못한것이 아쉬움. . . 뭐 배곪지않고 돈도벌고 살도뺐다고 위로하면 될까 ㅋ ㅋ
하루 식사량에따라 2킬로까지도 왔다리갔다리 하는걸 빨리 고쳐야할텐데. .큰일이다
식사일지는 앞으로 주말에만 쓴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