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다만 후추향이 강해서 후추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안 맞..
진짜 맛있어요. 다만 후추향이 강해서 후추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안 맞을 것 같네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