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맛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고
좀 오래 씹으면 닭비린내가 약간 나긴하는데
못먹을 정도는 아니에요
재구매 의사 있는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