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8
운동을 시작했더니 몸무게가 오르는 것 같다. 몸무게에 집착하지말아야지 하지만 신경쓰이는건 어쩔 수 없네ㅜㅜ 어제 치팅데이 아닌 치팅데이로 달렸기 때문에 오늘 저녁은 샐러드로 마무리했다. 어제 먹고 남은 화덕피자도 반조각 먹고 저녁에 신랑이 시켜먹은 치킨도 안먹고 참았다👏 나자신 칭찬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