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빵으로만 골라서 샀어여.. 건강하
비건빵으로만 골라서 샀어여.. 건강하게 맛있어서 온 가족이 다 좋아해요^^
냉동실에 넣어놓고 자연해동해서 먹어도 맛있고, 에프에 돌려서 먹으면 씹을 때 고소해서 또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