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이 젤 어렵네요 ㅠ
챌미눙
직장인 식단 어떻게 짜야되나요 .. 밥을 회사에서 법카 주고 먹으라 해서 직원들과 다같이 밥 먹는데 탄수화물 나트륨 잔뜩 음식만 많네요 ㅠㅠ 반식만 하려고 해도 아직은 어렵군요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점심 조절이 어려우면 아침 저녁을 조절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점심은 일반식 드셔도 괜찮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대신 저녁은 탄수화물 낮은 닭가슴살 샐러드 같은 가벼운 음식으로 구성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염분 너무 많이 드신다고 생각하면 아침에 바나나같이 칼륨 많은 음식 식단에 넣으시고 아침 저녁은 좀 싱겁게 드시고 물 많이 드시면 될거 같아요.
대박 너무 감사합니다! 헬린이 배우고 갑니다!!
요즘 운동루틴
다이어트 성공하자!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점심 조절이 어려우면 아침 저녁을 조절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점심은 일반식 드셔도 괜찮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대신 저녁은 탄수화물 낮은 닭가슴살 샐러드 같은 가벼운 음식으로 구성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염분 너무 많이 드신다고 생각하면 아침에 바나나같이 칼륨 많은 음식 식단에 넣으시고 아침 저녁은 좀 싱겁게 드시고 물 많이 드시면 될거 같아요.
대박 너무 감사합니다! 헬린이 배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