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이어트로 5kg 감량 성공했는데 더빼고 싶네요
코로나로 아이셋 먹이고 챙기느라 5kg 자동 다이어트 했는데 이대로 더 가속도 붙여 열심히 다이어트 식단관리 중입니다 닭가슴살.계란.두부요리 말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던 찰나에 이름도 매력적인 투명피 만두 매콤 오징어 꼭 먹어보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