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ㅠ

참나...
또 올랐어여
왜 계속 나날이 오를까여?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할죙일 수업있는날이라
ㅠ운동도못하구;; 제데로 챙겨먹지도못할것같은데...
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ㅠㅠㅠ저도 이틀동안 증량하다 다시 떨어졌어요!ㅠㅠ 전 주말동안 운동은 평소보다 열심히 했는데 식단은 평소보다 탄수화물을 더 먹었거든요ㅠㅠ 그래서 잠깐 올랐던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하셨으니깐 다시 내려갈 거예요!! 저도 사실 어제 엄청 스트레스 받았는데 우리 이럴 때 일수록 불안해하지 말고 함께 묵묵히 꾸준히 해보아요❤️❤️
저는 먹는거야뭐
똑같은데 운동은 일이십분씩더한거말곤바뀐게없거든여 ㅡ그럼걍기다려봐야겠어여ㅎㅎ
초록초록해요 분명 한 번에 쭈욱 내려가실 거예요🔥🔥
식단운동했는데도 며칠째 오르는거면 혹시 체중계에 문제는 아닐지...?ㅜㅜ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다...🥺
ㅋㅋㅋ체중계문제는아닌것같아영 ㅠ
저희집에서 저만 이상하게 나오는거면 제몸이 문젠거맞죵?ㅠ 생리도끝나고 황금기에열심히운동하고 증량하신분계신가용?ㅋ쭉쭉빠지는걸 바란적은단한번도바란적없지만 ㅋㅋ꾸준하게오르니까ㅋㅋㅋ뭐가문젠지앍느싶어용휴ㅜ
초록초록해요 열심히 운동하셔서 근육량아닐까요??
조금더 버티시면 이제 지방이 빠지면서 몸매예뻐질 것 같아요!!! 힘내요 아자아자!!!♥
초록초록해요 음.. 저는 간헐적 단식도 한번쯤은 추천해드려요! 매일이나 자주하면 몸에 무리가 가서 안좋지만 가끔 하는건 몸이 리프레쉬되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만큼 감량도 되구요! 24시간 공복유지 어떠세용
야식금지3 어머머😱❣❣❣
방장님❣❣❣❣❣❣❣저그럼 쓰러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dy48 ㅎㅎㅎ 설렁설렁해도 근육이붙을까용?ㅋㅋㅋ
짐바이크가좀빡시긴한데ㅜㅜ아침마다 요기조기쑤시구 폼롤러로열심히풀어줘도아프구ㅠ
걍!근육통!!
오늘 일땜에 너무 못먹어서 기운이 없지만!!
❤받았으니ㅋ기운내서 운동쪼꼼하러갑니당
초록초록해요 그츄? 저도 하고있긴하지만 확실히 몸이축나긴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