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예~~
소피할망구
어제 적게먹고 스트레칭, 만보걷기 등등 열심히 운동했더니 어제 대비 300g 빠졌네요.. 하지만 배가 고파서인지 잠을 못자겠더라구요.. 오늘 부터는 배좀 채워야겠어요.. 출근해야하는데 엄청 피곤하네요..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만보진짜 힘들던데 대단합니다...ㅠㅠ전 5000까지하면 한계더라구요ㅋ오늘도 힘내요!!!!^^
배고플 때 잠 안오는 거 너무 공감가요🥺 저두 그럴 때 생강차나 히비스커스차 마시구 자요! 오늘도 화이팅해요❤️
잠을 못주무실정도면 따뜻한 저지방우유 한잔하시면 어떨까용? 저는 저녁에 정말안되겠으면 두유나 우유한잔 먹고 언능 자버려요ㅜㅜㅎㅎ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8일차 성공!
06월 23일( 저녁식사 209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보진짜 힘들던데 대단합니다...ㅠㅠ
전 5000까지하면 한계더라구요ㅋ
오늘도 힘내요!!!!^^
배고플 때 잠 안오는 거 너무 공감가요🥺 저두 그럴 때 생강차나 히비스커스차 마시구 자요! 오늘도 화이팅해요❤️
잠을 못주무실정도면 따뜻한 저지방우유 한잔하시면 어떨까용? 저는 저녁에 정말안되겠으면 두유나 우유한잔 먹고 언능 자버려요ㅜ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