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지가 않는다 ㅠㅠ
6주차..
2주까진 3.8이라는 놀라운 빼기가 되더니
생리전후 10일가량 2키로불고
그뒤 다시 불었던거만 빠지고
결국 1일에 53.4였던게 오늘 53.7..
6월은 성과가없는걸까? ㅠㅠ
10일전부턴 새벽 30분 제자리 뛰기도 시작했는데
줄어드는 재미가없다 ㅠ
그래도 한달한달 채워봐야지
살이 못견뎌 떨어져 나갈때까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생리기간에 따라서 잘 빠지고 안 빠지고 그러더라구요ㅠㅠ 파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