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태어나서 한번도 몸무게가 줄어들어본적이 없어요. ㅠㅠ
이젠 하향곡선의 몸무게를 가져보고 싶어요.
첫아이 낳고 5kg, 둘째 낳고 5kg, 셋째 낳고 5kg
ㅠㅠ
꼭 성공해서 50kg대의 가벼운 몸으로 살아보고 싶어요.
이젠 건강을 위해서 꼭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한번찌니까 내려가기 힘들더라구요ㅠㅠ함께 50kg대로 내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