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아이스 단호박은 처
잘받았습니다 아이스 단호박은 처음이라 음 맛은 달지 않아 좋았구요 요거트에 아침에 찍어 먹고 출근했는데 부담적구요 근데 성분표기가 없어 아쉽고요 100g 을 100kg 로 봤다는 ㅋㅋㅋㅋ 칼로리가 얼마인지 ?호박껍질도 먹어도 되는지? 궁금하였습니다 무튼 녹지 않게 물건을 잘 받았습니다 대박터지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