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박스 주문해서 네개쯤 먹은거같은데
두박스 주문해서 네개쯤 먹은거같은데
이상하게 시큼한맛이 나네요
탈은 안나서 괜찮은거 같은데
원래 이런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제조사쪽에 확인해보니 고구마는 첨가물없이 100% 원물로 만든 제품으로써,
숙성도와 숙성시기에 따라 간혹 시큼한 맛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제품이 상했을 경우에는 쉰맛이나 냄새가 확연히 다르게 느껴질거라고 하시네요.
섭취시 크게 문제가 없으셨다면 숙성에 의한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안심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