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공체
다시내모습으로가자
운동도 했고 식단도 5시이후 금식했는데 왜 올랐을까요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혹시 물을 잘 드시지 않아서 그런게 아닌가요? 저도 몇일동안 물 꾸준히 안먹으면 그래요 딸꽁뜰꽁님이 말씀하신 대로 붓기가 원인일수도 있어요.
그럴까요? 생각해보니 땀 흘린만큼 안먹은것같기도 하고ㅠ오늘은 물도 좀 많이 먹고 자기전 런닝머신 좀 뛰다 자야겠어요~ㅎㅎ남은주말 힘내세요~~
다시내모습으로가자 감사합니다~ 님도 화이팅!! 💪💪
저도 그럴때 진짜 많아서 매번 우울하고 짜증이 나더라구여. 그런데 트레이너분이 그건 지방이ㅡ아닌 일시적 붓기? 수분 등 여러가지ㅜ이유로 체중 + - 1키로는 왔다갔다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알고 있으면서도 숫자의 노예처럼 지금도 올라가면 기분 나빠여 ㅎㅎ;;
ㅎㅎ 앞자리가 바뀌니 숫자에 조금 예민해지네요ㅎㅎㅎ그래도 힘내보겠습니당~~!!^^
621공체
6월 21일 공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물을 잘 드시지 않아서 그런게 아닌가요? 저도 몇일동안 물 꾸준히 안먹으면 그래요
딸꽁뜰꽁님이 말씀하신 대로 붓기가 원인일수도 있어요.
그럴까요? 생각해보니 땀 흘린만큼 안먹은것같기도 하고ㅠ
오늘은 물도 좀 많이 먹고 자기전 런닝머신 좀 뛰다 자야겠어요~ㅎㅎ
남은주말 힘내세요~~
다시내모습으로가자 감사합니다~ 님도 화이팅!! 💪💪
저도 그럴때 진짜 많아서 매번 우울하고 짜증이 나더라구여. 그런데 트레이너분이 그건 지방이ㅡ아닌 일시적 붓기? 수분 등 여러가지ㅜ이유로 체중 + - 1키로는 왔다갔다 한다고 하더라구요 .
근데 알고 있으면서도 숫자의 노예처럼 지금도 올라가면 기분 나빠여 ㅎㅎ;;
ㅎㅎ 앞자리가 바뀌니 숫자에 조금 예민해지네요ㅎㅎㅎ
그래도 힘내보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