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먹기에 좋은데 제 입맛에는 약간 쓴 것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데 제 입맛에는 약간 쓴 것 같기도 하고 그랬어요ㅠ 그리고 내용물이 빨리 불어나는 느낌이라서 바삭한 거 좋아하는 저는 조금 아쉬웠네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