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무리&6월 목표🍎
고구마101
오늘로써 다시 마음먹고 다이어트한지 60일차입니다! 총 감량 85.1 > 77.5 [7.6kg 감량!]원래는 5월 말 목표 75.9~76.9였는데 확실히 첫달보다는 많이 더디네요!
이달 감량은 총 2.9kg! 6월 말의 목표는 73.5kg로 4kg로 감량 목표입니다! 모두 화이팅해요!! 🥰
4/1자 BMI 지수 (인바디가 없는 관계로!)
5/30자 BMI 지수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저는 3키로빠지더니 제자리이네요.더 노력을안한것같아요. 고구마님 대단해요. 저도다시6월달에 더분발해야겠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네!! 다들 같이 화이팅해서 원하는 체중 달성해요!! 💪🏻
아침
단백칩 너무 맛있어서 한번 먹어본 이후로 떨어트리지 않고 계속 구매..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3키로빠지더니 제자리이네요.
더 노력을안한것같아요. 고구마님 대단해요. 저도다시6월달에 더분발해야겠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네!! 다들 같이 화이팅해서 원하는 체중 달성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