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혹시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혹시 대용량으로 출시는 안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단백한끼에 입에 맞으셨다니 다행이에요~ ^^
단백한끼는 곡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직까지는 1회 분량의 소포장으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용량 버전에 대한 의견도 관련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대용량 버전의 출시 계획은 없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앞으로도 만족을 드리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