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복 체중이요~~
오늘은... 아침운동을 하지 말까 엄청 고민했네요...
일주일에 한번은 쉬어도 되지 않을까 해서...
엄청 고민하다가... 한번 쉬어버리면 두번 쉬는 것이 더 쉬워질 것 같아 벌떡 일어났습니다~~^^
자는 신랑 뒷모습이 부럽네요 ㅎㅎㅎ
오늘도 아자아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체지방이 감량된다니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좀 쭉쭉 빠져줬음 좋겠는데... 이 시간이 너무 지루하네요 ㅠㅠ
아침부터 고생많으셨습니다! 역시 운동은 쉬면 계속 쉬고싶어져서 억지로라도 해야하는거 같아오ㅡㅅ
오늘 새로운 운동을 했는데 다리가 후덜덜거리네요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