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부스러기가 동반되지만 맛있어서
폭풍 부스러기가 동반되지만
맛있어서 만족합니다ㅋㅋ
파스타 먹고 남은 소스에 찍어먹어도
꿀맛이네요
과자 땡길 때 먹어도 좋고
토스트처럼 잼 발라 먹어도 맛있고
팔방미인임ㅋㅋ
다먹음 재구매 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