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굉장히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용으로 나와서 2+1행사할때 사봣..
초코파이 굉장히 좋아하는데 다이어트용으로 나와서 2+1행사할때 사봣습니다. 초코코팅이 얇아서 손으로 잡으면 잘녹지만 그래도 초코맛이 찐하고 안에 우유크림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맛잇어요.
초코코팅이 얇아서 손으로 조금만 힘줘도 잘 부서지니 살살 잡아야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