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몸무게

올리고보니까 사진이 안뵈네용 0.7 늘었어요.
치팅하기전인데 무게가 늘었네용ㅋㅋ
아마 생리가 다가와서인거같아용
오늘 실컷먹고.. 화욜까지 몸무게 안재야겠어요 히힛
어쩌면 생리끝날때까지 안잴지도 모르겠네요오
다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용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오늘 뭐 드실건가요? ㅎㅎ 저도 맛난거 먹고 싶으네요~~ ㅠㅠ
달고 짜고 자극적이고 탄수화물 덩어리인거용ㅋㅋ
낮엔 떡볶이 순대 꽈배기 먹고 저녁엔 초밥뷔페가려구용
초밥을 워낙좋아해성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