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상품받았는데 하나도안먹었고요 유통
지금상품받았는데 하나도안먹었고요
유통기한왜이렇게임박한가요?
지금5월인데 8월9일 8월초까지면 너무한거아니에요?
치워없애는거보내주시는건가요?
포장뜯어서 유통기힌만확인했어요
최근제조일로다시교환해주셨으면해요
사진참고해주세요
레드 블랙둘다교환원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구매하신 단백할시간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견과류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유통기한이 짧은 편입니다.
50% 이상 남은 제품으로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유통기한 임박 상품에 해당하지는 않는 점 참고부탁드릴게요.
안심하시고 맛있게 섭취 부탁드려요.
8월8일이면 이미 6개월중 거의 3개월지나는거에
가까운 상품아닌가요?너무하시네요답변이 ..
3개월5일동안 아주 부지런히 먹어야겠네요
다이어트중이라서 가끔 땅길때 먹을용도였는데
유통기한이 너무짧아서 아주놀라워요
개별로산것도아니고 박스시킨건데
유통기한이짧으면 제조일가장최근거로
보내주는게 당연하다고생각하는데
창고정리하시는것같아 기분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