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질문좀봐주세요!
제가 아침을
사과1 플레인요거트 50g 고구마1
당근이나오이나브로콜리 셋중 하나 양상추랑 같이막어요
원래는 닭가슴살도 아침에꼭 먹었는데
제가 파워쉐이크가 잇어서 이걸로 대체하려고하는데
괜찮나요???
닭가슴살에서 쉐이크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식단을 잘 세우셨어요! 당근, 오이, 브로콜리 중에 저는 당근을 추천 드려요! 당근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되고 포만감을 주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