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나 몽쉘 등 땡길때 좋은거같애
초코파이나 몽쉘 등 땡길때 좋은거같애요~
일단 겉초코필링은 얇게 바삭한느낌이고
안에 크림은 우유라 그런가 생크림 느낌입니다~
정말 단맛은 별로 안느껴지고
오히려 무맛인느낌!
맛없는거같으면서도 끌리는..ㅋㅋㅋ
전체적으로 몽쉘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달지않은 맛이예요!
부담없이 정말 먹기 좋은거같습니다~!
그리고 일반사이즈보다 좀 더 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