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때 7kg뺀거 다시 쪄서 왔네요ㅠ
하비라서 바가올 여름 반바지입을정도로만 빼고 싶네요ㅜ 너무 쪄버려서 감당이 안될 수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도 요요와서 왔어요!! 곧여름이니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