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 닭가슴살 핫도그 제 입맛에는
통밀 닭가슴살 핫도그 제 입맛에는 맛이 없네요... 먹다가 맛이 이상해서 겉에 통밀 부분이랑 소시지 부분이랑 따로 먹었는데 통밀은 괜찮았는데 닭가슴살 소세지 맛이 좀 이상했어요ㅠ-ㅠ 저는 딱 초딩입맛이라 맛이 없던 걸 수도 있는데 하나만 시켜서 맛을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재의사구매는 없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