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먹었어요 현미씹는맛도 좋았구
1일차 먹었어요
현미씹는맛도 좋았구
병아리콩, 호박씨조림도 괜찮고
맛살, 소세지도 냄새안나구 좋았어요
다이어트 도시락이다 보니 양은 아쉬웠지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