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뭐.....ㅡㅅㅡ
라봉23
토요일은.점심 짬뽕. 간식 월드콘. 저녁은 치즈볶음밥 약간일욜은 아침.점심.저녁 라면ㅡㅅㅡ무서워서 몸무게 못재고있어요...........지금 슬며시 재고왔는데 66.5kg이네요월~금 식단 잘 지키고 운동 빠지지않고하고토요일에 체중 재볼께요...그래봤자 증량상태로 시작인데다 일주일밖에 안되서..빠지지도않겠네요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남은 기간 잘 달리면 원하시는 목표 곧 찍으실듯요~~ 홧팅!
잘하고 계신데요. 지금이 다들 고비인듯요.빨리 우리의 일상으로 돌아가야 버틸수 있을듯합니다~~화이팅^^
그런생각마셔요^-^일주일동안 식단.운동 잘 지키시면 충분히 감량가능하시쥬!!이미 먹은건 먹은거고 후회하지마시고 다시 그냥 시작하세요~체중은 신경쓰지마시구요!!^-^
나 자신과의 약속을 자꾸만 어기네요저도 74까지 벼락치기해보려구요ㅋㅋ4월 꼭 목표달성 하구싶어용
4월 20일 공체
4윌20일 공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은 기간 잘 달리면 원하시는 목표 곧 찍으실듯요~~ 홧팅!
잘하고 계신데요. 지금이 다들 고비인듯요.
빨리 우리의 일상으로 돌아가야 버틸수 있을듯합니다~~화이팅^^
그런생각마셔요^-^일주일동안 식단.운동 잘 지키시면 충분히 감량가능하시쥬!!
이미 먹은건 먹은거고 후회하지마시고 다시 그냥 시작하세요~체중은 신경쓰지마시구요!!^-^
나 자신과의 약속을 자꾸만 어기네요
저도 74까지 벼락치기해보려구요ㅋㅋ
4월 꼭 목표달성 하구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