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님
이번 도전 후기 당질포함 올렸는데 뱃지 물마시기만 돼있어여 ~
특히 이번 달 노치팅에 탄수 채소로만 섭취라 당질섭취 적고
단당류 섭취는 더더욱 낮거덩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앗 묶음으로 올린지 알았어요ㅜㅜ 그랬던거군요ㅜ 흡 알겠습니댯!
안녕하세요 회원님!
다신지킴이입니다.
해당 도전 확인해봤는데ㅠㅠ 물마시기만 도전으로 올라와있습니다ㅠㅠ
혹시도전완료 묶음으로 올리시 착오가 있었던것 같은데 다시한번 확인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ㅠㅠ? 다시 올려주신다면, 확인 후 바로 뱃지발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