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해요~곤약이라 이상한식감일줄알았는데 현미가 더 많이섞인건지 ..
만족해요~곤약이라 이상한식감일줄알았는데
현미가 더 많이섞인건지 괜찮았어요!
밀처럼 말랑말랑하진않지만 적당히 쫄깃하고
렌지에3분만 돌리면돼서 편하고
양도 적은것같았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요!
가끔 떡볶이 땡길때마다 죄책감이느껴졌는데
이건 소스도맛있고 양조절도돼서 괜찮네요
재구매할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