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지는 건 좋은데 가슴살 너무 많이 빠져요 ㅋㅌㅋㅋㅋ
어떡하지,, 안그래도 없는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스포츠브라 꼭 하세요! 단단히 잡아주는거요 이왕이면 비싼게 좋긴하더라고요 전 입어보고 사보니 알겠어요ㅠㅠ
헉 감사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