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자체는 양이 생각보다 적었지만 깔끔하고 소스도 맛있고 저렴해..
샐러드자체는 양이 생각보다 적었지만 깔끔하고 소스도 맛있고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다음엔 콥샐러드 주문해보려고요!
스트로폼 처리하는거만 빼면 다 좋아요b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