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고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빵빵해지
구매하고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빵빵해지고 물이 생겼어요 이거 냉동 보관해야 되는 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보관을 냉장고에 해주셨던 것인지요? ㅠㅠ
이 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으로써 냉동고에 보관해주셔야 하며,
냉장보관시 1-2일 이내로 빨리 섭취해주셔야 해요.
제품 포장지 뒷면에 보관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포장지가 부풀어 오른 것으로 보아 이미 상한 것으로 보여요.
안타깝지만 해당 제품은 절대 섭취하지 마시고 바로 폐기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