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살찌니 잘 안빠져서 속상해요ㅠ
원래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인데,작년에 야식 폭식했더니 10킬로 찌더니 잘 안빠지네요ㅜㅜ 너무 자만해왔던 제 자신이 밉네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