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식감도 괜찮고 맛도 좋아요! 김
만두 식감도 괜찮고 맛도 좋아요!
김치만두는 처음엔 별로 였는데 먹을 수록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기만두는 정말 맛있어요!
간이 딱 적당하게 맛있어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