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너무맛있는고 아닙니까,,, 시
검은색 너무맛있는고 아닙니까,,,
시중에파는 초코바만큼 맛있는거같아용 ㅜㅜ
배송도 엄청빠르고
짱짱 ???????????? 완전만족입니다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