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좋고, 황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좋고, 황태 특유의 향 때문에 한번에 많이 먹기가 힘들어서 자동 양조절도 되네요 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