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 않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담백하
달지 않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담백하고 딱 원하던 맛이어서 좋았어요~ 다만 조금 걸쭉해서 집에 있던 우유를 조금 더 넣어서 먹었더니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