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 처음 사봤는데 너무 맛
그릭요거트.. 처음 사봤는데 너무 맛있잖아?!? 최고예요 진짜로 ><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인거 같구요! 매일 아침마다 먹고 있는데 떨어질 때 돼서 또 샀습니다?? 다만 다 먹을 때마다 일회용품 용기가 자꾸 늘어나는 것 같아서.. 더 큰 용량 제작 판매도 고려해주세요..!! 500그람 짜리..? ㅎㅅㅎ 계속 먹을 거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