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욧 중이라 빵이 자꾸땡겨서 요
지금 다욧 중이라 빵이 자꾸땡겨서 요기서11가지 빵 모두 주문했는데 통밀이 그나마 먹기 편해서 산건데 너무 좋으네요 두가지 렌지에 20초 데워 먹어봤는데 우유랑 딱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