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 미뤄진 새내기.. 살 빼서 입학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집에서 놀고먹고 하다보니 살이 너무 쪘어요 ㅠㅠ
3월 말 개강인데 식단조절과 운동 열심히해서 살 빼고 입학하고 싶습니다ㅏㅜ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