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렇게 크게 올줄몰랐어요..ㅋㅋ
저는 이렇게 크게 올줄몰랐어요..ㅋㅋㅋ
요거트비스킷은 엄청 달고 탄수비율도 많아서 가족 줬네욤 ㅠㅠ 그래도 존맛이고..
도넛 핵존맛이고.. 토스트는 잼발라서 먹으면 정말 맛잇을거같아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