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직원이 줘서 먹어 봣는데 아주
전에 직원이 줘서 먹어 봣는데 아주 맛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구매 해 보아요~5+1 직원 한개 줬어요~ㅋ 워낙 고구마 좋아라 해서 삶아 먹기 구찮아서 이걸 시켰어요~ㅋ 맛있게 잘 먹고 다 먹음 또 시켜 먹을께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