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점심!
아몬드 브리즈는 반만 먹었구 요거트에 그래놀라 엄청 조금 넣은 다음에 빵이랑 계란 먹고 아몬드브리즈가 엄청 조금 남아서시리얼 엄청 조금 넣어서 먹었어용! 아 그리고 점심은 1시 20분쯤 먹었습니당 아몬드 브리즈 남은 반은 내일 먹을거예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